네오위즈 '골프 임팩트', 5월 3일 글로벌 출시…사전등록 시작

지난 2월 국내 서비스 시작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의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 임팩트'가 오는 내달 3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판타지적 요소를 줄여 현실적인 골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위즈는 5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임팩트'의 안드로이드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정식 출시일은 내달 3일이며 안드로이드, iOS 양대마켓에서 모두 출시된다. 

 

골프임팩트는 누구나 간편한 조작을 통해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PVP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현실감 있는 타격감을 비롯해 날씨와 바람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를 구현했으며 샷과 스핀도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어 실제 골프 경기를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골프 게임이 캐주얼 그래픽, 판타지적 요소를 강조한 것과는 다르게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해 현실성을 부각시켰다. 이에 실사형 골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네오위즈는 골프임팩트와 함께 이미 출시된 스컬과 댄디 에이스, 출시를 앞둔 사망여각, 브레이드 어썰트 등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투입해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 측은 "골프 임팩트는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플레이어에게 전세계를 여행하며 상품을 두고 경쟁하고, 성장하는 월드 투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