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 텀블벅 모금 시작(3월5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

 

원더포션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NABI)'의 텀블벅 모금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텀블벅 모금은 오는 5월 5일까지 총 40일 동안 진행되며, 목표 금액은 500만 원이다. 모든 후원자는 게임 출시 정가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중 선착순 100명 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후원 금액에 따라 금속 뱃지, 핀 맷지, 장패드, 철호패 등 게임 굿즈를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산나비는 2022년 1분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컴투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올 시즌 KBO 리그를 전망하는 설문 결과를 공개했다. 

 

약 2만여 명의 '컴프야2021' 유저들이 참여한 이번 시즌 정규리그 우승팀 전망에는 'NC 다이노스'가 전체의 30.9%의 지지를 받으며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 것으로 예측했다. 뒤이어 전통의 강호 KIA 타이거즈가 12.1% 지지를 받으며 2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준우승팀 두산 베어스와 추신수의 SSG 랜더스가 근소한 득표율 차이를 보이며 3위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홈런왕 예측에는 지난해 38홈런을 때리며 LG 타자 중 역대 가장 많은 홈런을 쏘아 올린 라모스가 21.7%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으며, 키움의 박병호도 18.8%의 근소한 득표 차이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고의 투수를 뽑는 다승왕 전망에는NC의 루친스키와 기아의 브룩스, 롯데의 스트레일리 순으로 최상위권에 포진했다. 

 

 

◇웹젠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웹젠은 오는 4월 6일까지 '뮤 오리진2'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수집 아이템을 모아 각종 보상과 교환하는 '수집 교환 이벤트'를 운영한다. '수집 교환 이벤트'는 일정 기간, 게임 내 곳곳에 등장하는 일반 및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물방울'과 '어비스 코인', '어비스 주얼' 등을 여러 종류의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물방울' 아이템을 일정 수량 모아 '에픽 수호펫 선물상자'와 '에픽 별의 조각 상자', ‘해님’ 등의 보상과 바꿀 수 있다. 이중 '해님' 아이템을 여러 개 모으면 '수집 대천사 선택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4월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특정 시간에 아이템 합성에 필요한 재료를 주는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봄의 초대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먼저 퀘스트를 완료해 레벨을 올리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든패스 2021 시즌2: 스텔라'를 선보였다. '서든패스'를 소지하면 신규 캐릭터 '스텔라'를 즉시 지급하며, 60 레벨을 달성하면 'SCAR'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CAR_v2 Stellar'를 획득할 수 있다.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고층 빌딩을 소재로 한 신규 폭파미션 '스카이라인'을 추가했다. '스카이라인'은 빠르지만 위험한 고층 루트와 적의 동태를 살피며 나아가는 저층 루트로 구성돼 있어, 일반전, 클랜전 등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통합 시즌전: 2021 시즌2'를 6월 24일까지 12주간 운영한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 캐릭터도 출시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기본 경험치 50%를 획득하고, 도발탄, 승리 포즈 등 다채로운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네네치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31일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는 청양마요치킨과 네네 연유볼, 음료 1.25L와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및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외에도 네네치킨의 치킨 제품을 구매한 모험가들은 치킨 박스 뒷면의 '보너스 쿠폰'을 사용해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출시를 기념한 '네네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네네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폰 지급은 4월 14일까지 이뤄지며 50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