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4월 레지던트이블 디지털 이벤트 개최…신작 정보 공개

레지던트이블 프랜차이즈 25주년 기념 행사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캡콤이 레지던트이블 프랜차이즈 25주년을 기념하는 디지털 행사를 개최하고 신규 타이틀의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캡콤은 23일(현지시간) 내달 중 레지던트이블 디지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5월 7일 출시를 앞둔 신작 타이틀 '레지던트이블 빌리지'의 추가 세부정보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캡콤은 지난 1월 레지던트이블 빌리지의 캐릭터, 시놉시스 등을 공개했었으며 4월 행사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25주념 기념 소식 등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레지던트이블 빌리지는 앞서 출시된 7편의 몇 년 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7편에서도 주인공이었던 '에단 윈터스'다. 에단 윈터스는 베이커 저택에서의 참극에서 살아돌아와 대바이오 테러 부대 'BSAA'의 보호아래 아내 미아, 딸 로즈와 평온한 삶을 살았다.

 

하지만 어느날 자신을 보호하던 BSAA의 대장 크리스 레드필드의 습격을 받고 딸이 납치당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이에 에단 윈터스는 다시 자신이 살아온 저택을 찾아간다. 그 곳에서 BSAA가 갑자기 자신을 공격한 이유 등을 밝히게 된다. 

 

캡콤은 향후 레지던트이블 25주년 기념 SNS 계정을 통해 쇼케이스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