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네오 쿠션, 日 쇼핑몰 큐텐서 인기 화장품 '3위'

1월 한 달간 월간 화장품 판매 랭킹서 '3위'
에뛰드하우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많이 팔려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의 '네오 쿠션'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쿠션 부문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라네즈 네오 쿠션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 큐텐(eBay Qoo10)이 지난 한 달간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인기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3위에 올랐다.

 

큐텐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쇼핑몰 내 판매 데이터를 추출, 분석해 쿠션파운데이션과 립, 아이섀도우 부문 상위 판매 브랜드를 집계했다. 이중에서 라네즈 네오쿠션이 월간랭킹 3위에 오른 것이다. 

 

네오쿠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커버해 24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크기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감의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리필 교체가 용이하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도입했다. 특히 네오쿠션은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쿠션 부문 1위는 클리오의 킬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이 차지했다. 커버력과 지속력이 높아 큐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다. 

 

라네즈만 큐텐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건 아니다.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하우스가 출시한 아이팔레트도 아이섀도우 부문에서 4위에 올랐다.

 

한편,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이베이 재팬(eBay Japan)이 2018년 인수한 큐텐은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로 패션에서 화장품, 가전, 식품, 생활 잡화 등을 판매한다. 이베이 흡수합병으로 1억7000만명의 이베이 사용자 대상, 글로벌 판매 채널로 확대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