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넷마블, 설 맞아 인기 게임 8종서 이벤트 실시(2월2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

 

넷마블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미션 참여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복주머니', 금단의 레드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대박 복꾸러미', 캐릭터의 공격력과 생명력을 일정 시간 동안 상승시켜주는 '2021 사골 만두 떡국 만찬'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상은 'LR 제작 재료 소환 상자',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 상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말판을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LR 장신구’ 관련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UR 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탑승펫 초월의 돌',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출석 이벤트'도 개최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10일부터 루비를 사용해 '복주머니'를 열면 불사의 반지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CM 스파이크의 선물 상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와 매일 오후 7시에 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상위 슈 뽑기권 등을 제공하는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까지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블루다이아와 영웅 5성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스톤과 블루젬 소모량에 따라 130레벨 랜덤 전설 부적, 대형고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재화 소모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140 랜덤 영웅-전설 부적, 랜덤 전설 토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구정 특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오는 25일까지는 석기생활에서 떡국을 수집해 4성 희귀 이벤트 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복주머니를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랜차이즈 엘리트 교환권, 보석, 설날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상품 구매를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를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민족 대명절을 맞이해 검은사막 '설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떳다, 밝고 둥근해' 설날 이벤트를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습득할 수 있는 '밝은 해 조각' 5개를 조합하면 '둥근 해 메아리'를 획득한다. 둥근 해 메아리로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면 고급 액세서리 상자, 타크로스의 정령석, 발크스의 조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낚시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평소에 낚을 수 없는 '이브루그'와 '비늘이 덮인 붉은알' 등 특수 어종을 잡을 수 있다. '낚시의 신' NPC를 만나면 낚시 숙련도를 올려주는 '낚시 신의 축복' 버프 이벤트도 함께 연다.

 

'설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접속만해도 △봉인된 전투의 서 △봉인된 생활의 서 △크론석 △메이드 △반려동물 토실이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영 전투 콘텐츠 '붉은전장' 일일 의뢰 완료 보상을 50% 추가 지급하며, '허수아비 수련의 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험일지의 난이도를 조정해 편의성을 높였다. 모험일지는 검은사막 월드 곳곳을 여행하며 의뢰를 해결하면 능력치 상승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콘텐츠다.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에이다'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다'는 프로젝트 아테나 팀의 1차 캐릭터인 사이버고스트X해커라는 콘셉트를 가진 캐릭터로, 캐릭터 생성 시 모든 스킬과 프리스타일이 지급된다.

 

특히, 변신 전후 사용 가능한 12종의 모션과 변신 후 포지션 별로 적용되는 스킬과 프리스타일 3종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추가 선택 능력치 +6과 30종의 보조 능력치 중에 2종을 선택해 추가로 부여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에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이다의 14일간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1경기 혹은 10경기 후 다음날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이용권,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가 지급된다. 또한 5일 누적 10경기 진행 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설날을 맞이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황금향 파이프 라인' 이벤트가 2월 24일까지 개최된다. 경기 종료 후 붉은 파이프와 푸른 파이프를 작동 시키면 황금 파이프의 게이지가 올라가는데, 황금 파이프에서는 최고급 보상을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접속 기간과 경기 진행 수에 따라 VIP+/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완전한 일반 상자열쇠 30개 등 보상이 제공되는 '황금 금고를 지켜라' 이벤트가 2월 24일까지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0일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서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설 연휴 첫 날인 11일에 마술양품점의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담아 감사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설날 쿠폰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즐거운 연휴 동안 더욱 풍성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4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이어가고 있다. 윷놀이 이벤트는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이용자들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일 한복 고유의 멋을 귀엽게 표현한 '포근 설날' 의상도 선보이며 양품점 점주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를 이어 오는 14일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술양품점 상품 결제 시 구글 플레이 포인트 5배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는 에뛰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마술양품점 접속 시 에뛰드 뷰티 포인트와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에뛰드 앱 접속 시 마술양품점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설날을 기념해 마술양품점을 즐겨 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풍족한 명절 연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으니 앞으로도 마술양품점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

 

넥슨은 1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제4탄 업데이트로 '서든패스' 확장판인 '로얄패스'를 선보이고 핵심 보상으로 캐릭터 커스텀 시스템을 추가했다.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서든어택' 최초로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캐릭터 '루키'와 각종 파츠 아이템을 제공한다. 파츠는 캐릭터 헤어 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승리 포즈나 감정 표현을 미리보기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25일까지 일일 퀘스트 달성 등 부트캠프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36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40개)', '돌격 기간연장(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퀘스트를 완수하면 20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20개)', '보조 기간연장(영구제)'을 추가로 지급한다. '부트캠프 훈장'은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부트캠프 보급키트' 당첨 응모나 1,000 SP, '영구제 밀봉'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