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넷플릭스 영화 컬래버…커스텀 스킨케어 세트 2종 출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와 컬래버
한정판 맞춤형 스킨케어 출시로 고객몰이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넷플릭스 영화와 컬래버해 한정판 맞춤형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영화를 접목해 한정판을 선보여 고객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라네즈는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에게'와 함께 특별한 스킨케어 △미트 큐트(Meet Cute) △아이 츄즈 유(I Choose You) 세트를 선보인다. 

 

영화가 오는 12일 공식 개봉되는데 시사회를 앞두고 컬래버해 특별한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하는 것이다. 콜라보 한 영화가 하이틴 영화라 짙은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스킨케어와 립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I Choose You'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로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스킨 토너와 모이스처 라이저 크림 그리고 워터 포켓 시트 마스크와 베리 립 슬리핑 마스크가 포함됐다. 가격은 29달러.

 

 

'Meet Cute' 세트는 립케어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로 2종이다.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베리향과 캔디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5달러. 모두 세포라에서 살 수 있다.

 

라네즈와 협력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2018년에 나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짝사랑만 다섯번한 주인공 라라진이 짝사랑 감정을 어떻게 할 수 없을때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써 정리하고, 편지를 보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혼자서만 보려했던 연애편지가 다섯명 모두에게 발송돼 이를 수습하는 라라의 성장을 담은 하이틴영화다. 

 

한국계 작가가 쓴 소설 원작으로, 한국계 주인공을 백인으로 바꾸지 않는 조건으로 영화가 제작돼 주목을 끌었다.

 

라네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와 콜라보함으로써 제품 판로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넷플릭스는 영화와 TV프로그램의 영상 콘텐츠를 월 정액제로 보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유료 가입자만 50개국에서 5700만명 넘는다.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와 콜라보해 맞춤형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기대하는 이유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