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넷플릭스 영화 컬래버…커스텀 스킨케어 세트 2종 출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와 컬래버
한정판 맞춤형 스킨케어 출시로 고객몰이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넷플릭스 영화와 컬래버해 한정판 맞춤형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영화를 접목해 한정판을 선보여 고객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라네즈는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에게'와 함께 특별한 스킨케어 △미트 큐트(Meet Cute) △아이 츄즈 유(I Choose You) 세트를 선보인다. 

 

영화가 오는 12일 공식 개봉되는데 시사회를 앞두고 컬래버해 특별한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하는 것이다. 콜라보 한 영화가 하이틴 영화라 짙은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스킨케어와 립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I Choose You'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로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스킨 토너와 모이스처 라이저 크림 그리고 워터 포켓 시트 마스크와 베리 립 슬리핑 마스크가 포함됐다. 가격은 29달러.

 

 

'Meet Cute' 세트는 립케어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로 2종이다.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베리향과 캔디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5달러. 모두 세포라에서 살 수 있다.

 

라네즈와 협력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2018년에 나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짝사랑만 다섯번한 주인공 라라진이 짝사랑 감정을 어떻게 할 수 없을때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써 정리하고, 편지를 보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혼자서만 보려했던 연애편지가 다섯명 모두에게 발송돼 이를 수습하는 라라의 성장을 담은 하이틴영화다. 

 

한국계 작가가 쓴 소설 원작으로, 한국계 주인공을 백인으로 바꾸지 않는 조건으로 영화가 제작돼 주목을 끌었다.

 

라네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와 콜라보함으로써 제품 판로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넷플릭스는 영화와 TV프로그램의 영상 콘텐츠를 월 정액제로 보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유료 가입자만 50개국에서 5700만명 넘는다.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와 콜라보해 맞춤형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기대하는 이유다. 









배너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