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세포라 내 K-뷰티 '판매왕'

세포라 쇼핑객 K뷰티에 열광
아모레퍼시픽 계열 화장품 인기 

 

[더구루=길소연 기자]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쇼핑객들이 K뷰티에 열광하고 있다. 그중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 관련 화장품이 많이 팔린다. 

 

31일 미국 인터넷포털업체 야후의 라이프스타일 캐나다는 세포라 내 인기 뷰티 제품 리스트를 소개하며 K뷰티 제품을 보도했다. 매체는 "서양 뷰티 브랜드들도 한국에서 영감을 얻기 시작했다"며 "K뷰티는 획기적인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쇼핑객 사이에서 인기있는 K뷰티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엔자임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 클렌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이니스프리 포터 클리어링 클레이 마스크 등이 꼽힌다고 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 클렌저는 쇼핑객 사이에서 꼭 사야하는 아이템에 속하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미 세포라 웹사이트에서만 해당 제품은 6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고, 1000개 이상의 리뷰를 받는 등 쇼핑객들로부터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당 제품은 세포라 내 별점 4.6점을 받았다. 

 

클렌저는 순한타입으로 파파야와 녹차에서 추출한 효소를 사용해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잔류물을 제거해 맑은 피부 연출을 돕는다. 분말 형태로 수분에 의해 활성화되고, 피부를 촉촉하고 상태로 유지시킨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도 세포라 내 인기 아이템이다. 수면하는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수분 충전 젤 마스크로, 고농축 하이드로 이온화된 미네랄 워터가 스트레스 받고 탈수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줘 쇼핑객들이 자주 찾는다.

 

이니스프리 포어 클리어링 클레이 마스크는 제주도 화산재를 사용해 피부를 정화하고 각질을 제거시켜 준다. 세포라 쇼핑객은 제주 화산재가 미네랄이 풍부한 건 물론 과도한 피지와 각질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며 선호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