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日서 '치킨 가라아게'맛 출시…국내는?

이달 말 일본에서 치킨 가라아게맛 출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프링글스가 일본에서 치킨 가라아게맛을 출시한다. 매년 새로운 요리 맛을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프링글스가 이번엔 일본의 치킨요리맛 감자칩을 선보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프링글스재팬은 오는 25일 일본에서 치킨가라아게맛을 출시한다. 가라아게맛은 일본 치킨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양파와 마늘 가루로 양념한 프라이드 치킨 맛과 같은 맛을 내는게 특징이다. 가라아게맛은 치킨요리가 그려진 분홍색으로 포장된 프링글스 전용통에 담겨 판매된다. 

 

일본에서 치킨 가라아게맛이 출시하면서 국내 출시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에서는 농심켈로그가 수입,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치킨 가라아게맛은 국내 출시 계획이 없다"며 "프링글스가 글로벌 브랜드이긴 하지만 신제품의 경우에는 각 시장 소비자 입맛과 기호에 따라 출시되는 제품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프링글스는 매년 전 세계 대표 요리의 맛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는 '인터내셔널 푸드 트립'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전세계 다양한 나라들의 대표 요리들을 구현한 이색적인 맛을 프링글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이어간다는 취지다. 지난 2019년 국내를 비롯 홍콩과 대만에서 중국 대표 요리 중 하나인 '크리미 쉬림프 맛'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블랙 페퍼 크랩맛'을 선보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