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호텔 모스크바가 특별한 연말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홀리데이 시즌 투숙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우선 겨울 시즌에 호텔에 3박을 할 경우 발리식 만다라 스파에 제공한다. 또한 호텔 셰프의 디저트 만찬과 유럽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해 호텔 객실 내 원주민 원형 천막인 위그암 텐트와 풍선, 테마도서, 색칠공부 등을 제공한다.
주니어 스위트와 샤롯데 스위트 객실에서는 파티가 열린다. 10명 이하 투숙객을 위한 새해 전야 파티를 주최하기로 한 것. 해당 상품에는 호텔 셰프의 환영 뷔페와 스파클링 와인 2병,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객실에서 연말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러시아식 새해 축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객실 숙박 투숙객에게 무료로 오네긴(Onegin) 보드카 세트를 제공하고, 만다라 스파 2인용 방문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2010년 9월 5성급 호텔로 개관한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감각적이고 격조높은 300개의 객실을 갖췄다. 러시아를 대표하는 붉은 광장과 크레믈린 궁전, 볼쇼이 극장과 근접한 금융과 쇼핑의 중심지 뉴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했다.
롯데호텔이 아시아지역 밖으로 처음 진출한 지점으로 롯데호텔만의 세심한 서비스와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아 러시아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