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홍성일 기자] 미국의 게임전문 매체 '폴리곤'이 플레이스테이션5(PS5) 타이틀 중 추천할 만한 게임을 선정했다.
1일(현지시간) 폴리곤은 '플레이스테이션5 최고의 게임 10가지'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다양한 대작 게임을 추천했다. 폴리곤은 IT전문 매체 더버지 등을 소유한 복스 미디어 산하 게임 전문 매체다.
폴리곤은 아직 PS5 타이틀이 많이 출시된 것이 아니기때문에 리스트에 올릴 게임이 많지 않다면서도 소니가 다양한 장르와 길이, 톤을 가진 게임 라인업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폴리곤이 처음으로 뽑은 게임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였다.
폴리곤은 거대한 세계관 속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와 암살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평했다.
콜오브듀티:블랙옵스 콜드워도 추천 게임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폴리곤은 블랙옵스 콜드워가 기존의 냉전 시대의 타임라인을 따라가는 형태의 게임이 아니라 마치 모듈을 선택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게임 진행 방식에 대해서 호평했다.
스포츠 게임으로는 NBA 2K21을 뽑았다. 폴리곤은 NBA 2K21이 FIFA 시리즈에서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게임,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고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데몬즈 소울 △데스티니2: 비욘드 라이트 △데빌 매이 크라이 5 스페셜 에디션 △더트 5 △스파이더 맨: 마일스 모랄레스 △워치 독스:리전 △아스트로: 플레이 룸 등을 선정했다.
폴리곤 측은 "PS5는 출시 된 지 몇 주밖에 되지 않았지만 다양한 장르와 길이, 톤을 가진 게임 라인업을 보유했다"며 "향후 더 많은 게임이 나오면 리스트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