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日 이온몰서 'K-뷰티 행사' 개최

9일간 할인행사 진행… BTS 마스크팩 판매

 

[더구루=길소연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일본 최대 유통채널인 이온몰(AEON mall)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메디힐은 지난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주 3회(금, 토, 일) 일정으로 총 9일간 이온몰 1층 긴자러브러브 매장 앞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긴자 러브러브가 한국 화장품 특별할인 행사를 개최하는 데 올해는 18억장 이상의 시트 마스크를 판매한 뷰티 브랜드 메디힐이 참가, 인기그룹 방탄소년단(BTS)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

 

메디힐은 "이온몰 오타점에서 처음 한국화장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국 화장품을 특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디힐은 이번 일본 쇼핑몰 특가 할인전에서 BTS 마스크팩을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메디힐은 지난해 BTS와 협업한 한정판 마스크팩이 약 3시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어 10월 진행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인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도 8분 만에 품절을 기록하며 대란을 일으켰다. 

 

한편, 메디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에서 1위를 차지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