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독일어권 출시

트레일러 등 공개

[더구루=홍성일 기자] 컴투스가 퍼블리싱하는 전투 특화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가 독일어권에서 출시된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컴투스는 지난 7일(현지시간)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독일어권 서비스를 공개하고 트레이러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지난 4월 태국에서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첫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8월 13일에는 국내서비스도 시작한 바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는 지난 2013년 출시된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히어로즈워'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끌어올렸다. 

 

특히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며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다.

 

또한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해 전략 전투의 몰입감과 함께 짜릿한 손맛까지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컴투스는 독일어권 서비스 발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정식 출시시 사전등록 인원에 대한 특별한 보상혜택도 부여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