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불당점, 내달 15일 오픈…사전등록 50% 할인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천안 불당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불당점’이 다음달 15일 정식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픈 전부터 이용 문의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불당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오픈을 기다려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0시간권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픈 전 천안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 개방을 진행한다.

 

천안 24시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24시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하며, 비대면 시대에 맞게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와 눈이 편안한 조명을 이용해 기존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및 미세 먼지 이슈로 인해 주기적인 환기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불당점은 고성능 환기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적정 수준의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힘썼다.

 

불당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관계자는 "스터디존, 카페존, 힐링존, 스터디룸 등 다양하게 공간을 세분화했다"며 "이용객이 필요에 따라 공간을 활용하고, 공부와 휴식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고심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