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스마트폰 버전 9월 출시

다음달 10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마켓 출시 

[더구루=홍성일 기자] 2006년 출시된 명작 RTS(전략시뮬레이션)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의 스마트폰 버전이 출시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COH)의 스마트폰 버전이 오는 9월 10일 출시될 예정이다. COH 스마트폰 버전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마켓에서 모두 출시된다. 

 

COH의 모바일 버전은 이미 올해 아이패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이를 스마트폰 버전으로 확장시킨 것이다.

 

COH는 플레이어가 노르망디 전투를 비롯한 2차세계대전의 주요 전투에 참여하는 2개의 미군 부대를 이끄는 형식의 RTS로 임무에 따라서 에이블 중대 또는 폭스 중대를 지휘하게 된다. 

 

COH의 모바일 버전 개발을 진행한 페럴 인터렉티브는 터치로 COH 내에서 군대의 통제와 명령을 보다 직접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 총력을 기울렸다. 

 

또한 전술 지도에 더 많은 세부사항을 포함시켰으며 특정 그룹을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도록 다른 유닛과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시켰다. 

 

COH 모바일 버전은 아이폰의 경우 6S 이후 출시된 모든 아이폰에 호환되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삼성은 갤럭시 S8이상/ 갤럭시 노트8 이상 △구글 픽셀 2 이상 △원플러스 5T / 6T / 7/ 8 △소니 엑스페리아 1 / XZ2 콤팩트 △ HTC U12 이상 △LG V30 이상 △모토로라 모토 Z2 포스 이상 △노키아 8 이상 △샤오미 Mi 6 / Mi 9 / Mi 9T 급 이상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COH 모바일 버전은 13.99달러(약1만6500원)에 판매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