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현대차 수소트럭 광고',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최종 결선 올라 [영상+] 

2022.12.01 09:00:00

현대차 수소트럭 활약상 담은 '디어 마이 히어로' 선봬

 

[더구루=윤진웅 기자] 현대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2022(One Asia Creative Awards 2022) 최종 결선에 진출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노션은 디 원 클럽 아시아(The One Club Asis)가 주최하는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2022 최종 결선 무대에 올랐다. 해당 어워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한 광고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이노션 포함 총 11개 업체가 최종 우승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최종 우승자는 내년 1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노션은 현대차 수소 트럭의 활약상을 담은 디어 마이 히어로(Dear My Hero)를 통해 결선에 진출했다. 3분 3초 길이로 제작된 이 영상은 새벽녘에 일하는 청소부들의 삶을 조명하는 가운데 현대차 수소 트럭이 가진 정숙성과 친환경성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소음과 공해로 시달리면서도 꿋꿋하게 일하는 아버지들을 히어로(영웅)으로 지칭한 것이다.

 

해당 영상은 현대자동차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30일 최초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는 190만회를 넘어선 상태다. 전 세계에서 모여든 유튜브 시청자들은 리플을 통해 현대차의 인본주의와 환경 보호에 대한 노력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

윤진웅 기자 woong@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