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中 합작사, 춘절 맞아 '20만 위안' 규모 무료보험 혜택

춘절 기간 폐렴·교통사고 피해 보상

 

[더구루=홍성환 기자] 한화생명의 중국 합작사 중한인수보험유한공사가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 연휴를 맞아 20만 위안(약 3500만원) 규모 무료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중한인수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등 폐렴 사망·장애와 여객기·철도·선박·승용차 사고로 인한 사망·장애에 대해 무료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보증 기간은 30일로, 텐센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위챗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중한인수보험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에 지난달 28~29일(현지시간) 상하이에서 열린 제10회 '중국공익절(中国公益节·China Charity Festival)' 행사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자선 분야 연례 행사다. <본보 2021년 2월 3일자 참고 : 한화생명 中 합작사, 최우수 사회적 책임 기업 선정>

 

중한인수보험은 그동안 자폐아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미술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저소득층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미술 치료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중한인수보험은 한화생명과 중국 저장성 국제무역그룹이 지난 2012년 12월 각각 50%씩 출자해 설립한 회사다. 국제무역그룹은 지난 2018년 말 합작법인의 지분을 자회사인 저장동팡에 양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