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앰버서더 NCT 재민 내세워 日 공략 박차

2025.08.19 14:43:51

'재민 생일 기념 스페셜 세트' 3개월 한정 판매
보습·재생 제품에 재민 4컷 사진 등 굿즈 포함

[더구루=김명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즈앤트리(Isntree)'가 앰버서더인 NCT 재민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 'NCT 재민 스페셜 세트'를 출시해 현지 팬덤을 새로운 고객으로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19일 현지 유통 파트너사인 메딕에 따르면 이즈앤트리는 일본에서 NCT 재민 오리지널 굿즈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를 3개월 한정 판매하고 있다.

 

이 세트는 재민의 생일(8월 13일)을 기념해 출시됐으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징크 수분 크림'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는 4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워터 타입이다.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훨씬 작은 분자 크기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깊은 보습과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329Da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울릉도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징크 수분 크림은 초저분자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모공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트의 굿즈 목록은 오리지널 스티커와 재민 오리지널 4컷 사진 2종으로 구성돼 있다.


NCT 재민을 전면에 내세운 이번 스페셜 제품은 큐텐(Qoo10) 이즈앤트리 공식숍과 일본 큐텐·라쿠텐의 공식 대리점인 토마토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즈앤트리는 지난 2009년 12월 첫 제품 출시 이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을 앞세워 성분의 신뢰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좋은 성분을 쓰는 건강 화장품'을 지향하며 저자극·착한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앞서 지난 6월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뛰어난 자기 관리 면모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스킨케어의 의미에 부합한다며 K팝 그룹 NCT의 멤버 재민을 모델로 발탁했다. NCT의 일본 내 높은 인기를 활용한 이번 스페셜 세트 판매는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명은 기자 mania@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