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英 대학 영상보안솔루션 강화

2022.06.19 07:30:31

와이즈넷 카메라·VMS 소프트웨어 선택
24시간 연중무휴로 녹화해 안전한 캠퍼스 구축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영국 잉글랜드 브리스틀에 있는 공립 종합대학교의 안전을 책임진다. 학교 측이 영상 보안 솔루션을 업데이트 하는데 한화테크윈의 제품이 선택됐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브리스틀 웨스트잉글랜드대학교(UWE Bristol) 학생과 교직원에게 영구적인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대학의 CCTV 유지보수 계약자인 KSCM이 수주했으며,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Wisenet) 카메라와 영상정보관제솔루션(VMS)을 사용한다.

 

UWE 브리스틀은 140개국에서 온 3만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32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영국에서 가장 큰 캠퍼스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5년 동안 대학은 시설 현대화에 3억 파운드(약 4692억원) 이상을 투자했으며 이에 상응하는 비디오 감시 시스템이 필요했다. 이전에는 10년이 넘은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으나, 이 시스템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학교 측은 대학의 건물과 시설 팀은 운영 보안을 유지해 학생과 교직원이 24시간 연중무휴 안전한 캠퍼스로 만들기 위해 한화테크윈 CCTV와 VMS를 갖추는 것이다.

 

대학 CCTV 카메라 4분의 3(150개 이상)이 한화테크윈의 CCTV와 VMS 소프트웨어와 함께 교체된다.

 

화면은 연중무휴 24시간 대학 보안팀에 라이브 비디오를 보여주며, 3개 캠퍼스에서 발생한 기록된 사건을 보다 능동적으로 표시하고 건물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 잠재적 범죄 또는 기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또 학교 측은 와이즈넷 카메라와 웨이브 시스템의 용량을 증가시켜 사람 카운팅을 포함할 계획이다. 특히 캠퍼스 도로 네트워크에서 무단 횡단을 측정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로에서 더 나은 표지판과 횡단 지점의 필요성을 결정한다. 이렇게 하면 잠재적인 사고가 줄어들어 캠퍼스를 더 안전하게 만든다.

 

학교는 캠퍼스 전체는 물론 주차장과 울타리가 있는 경계와 같이 정상적인 네트워크 용량이 부족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원격 지역에서 CCTV 적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키톤 매튜스(Keyton Matthews) KSCM 이사 겸 소유자는 "새로운 와이즈넷 카메라와 VMS 웨이브 소프트웨어는 대학에 훨씬 더 높은 품질의 비디오 스트림과 더 높은 신뢰성, 가동 시간뿐만 아니라 교육 기관의 계획과 요구에 맞게 진화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