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에뛰드, 日서 '여름 맞이' 아이섀도 팔레트 론칭

2022.05.27 09:35:50

7월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 선봬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일본 라인업을 강화, 현지 공략에 속도를 낸다. 위드 코로나 여파에 뷰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어 성장세가 예상된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는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Play Color Eyes Good Morning Camping)을 일본 시장에 오는 7월 론칭한다. 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2750엔(약 2만7200원)이다.


위드 코로나로 인한 화장품 수요 증가를 염두에 두고 화장품 라인업을 확장,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력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여름을 맞아 캠핑과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와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봬 판매고를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2006년 일본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에뛰드를 일본 시장에 선보였다. 현재 2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에뛰드는 올해 초 수량 한정으로 무직타이거(MUZIK TIGER) 컬렉션을 출시 한 데 이어 쿠키 브랜드 로아카(Loacker) 콜라보 컬렉션, 픽싱 틴트 신제품,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를 연달아 내놨다. 지난 1월에는 일본 최대 온라인 화장품 서비스 플랫폼으로 꼽히는 노인(NOIN)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또한 브랜드 마케팅 회사 이토추 패션시스템과 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힘쓰고 있다.


한편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은 시즌 액티비티 캠핑을 소재로 활용해 햇살 가득, 아침 숲속 캠핑장의 푸릇하고 싱그러움을 담은 디자인과 무드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웜톤과 쿨톤 경계의 톤을 타지 않는 데다 라이트 톤의 핑크, 코랄, 브라운 컬러로 채도가 빠진 소프트한 컬러로 발색 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온도감을 가졌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발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민트 글리터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 연출 시에도 캠핑장에 온 듯 푸릇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구현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