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개 판매 돌파…맘스터치 싸이버거, 내달 열도 본격 공략

2024.03.28 15:14:33

다음달 싸이버거 SNS 이벤트 개최
지난해 팝업스토어 인기 1위 메뉴

 

[더구루=김형수 기자] 맘스터치가 다음달 일본 사업을 본격화한다. 대표 제품 싸이버거 마케팅을 강화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싸이버거는 지난해 글로벌 누적 판매량 5억개를 돌파하며 맘스터치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다음달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정식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를 오픈한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약 420㎡,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조성된다. 해당 매장은 하루 유동인구 규모가 300만명에 달하는 시부야 랜드마크 스크램블 교차로 인근에 들어선다. 대형 쇼핑몰이 즐비한 번화가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어 현지 소비자는 물론 해외여행객 유치에도 유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매장에서 싸이버거를 비롯해 △딥치즈 싸이버거 △햄에그 싸이버거 △메가 싸이버거 △그릴비프버거 △불고기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순살 후라이드치킨 △순살 양념치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10일부터 SNS를 통해 간판 메뉴 싸이버거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주력할 계획이다. SNS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일본 시부야에서 연 팝업스토어에서 싸이버거는 대성공을 거뒀다. 지난해 10월 3주간 운영했던 팝업스토어에서 1만1000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 뛰어난 맛 등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가성비'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싸이버거 흥행에 힘입어 시부야에 이어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도 오픈 9일 만에 약 1만명이 방문했다. 하루 1100명 이상의 고객이 찾은 셈이다. 맘스터치가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5%가 맘스터치 제품력이 경쟁사에 비해 우수하다고 답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본보 2023년 10월 31일 '1만명 찾았다'…맘스터치, 일본 팝업스토어 대박예감>      

 

맘스터치는 "일본 1호점 시부야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싸이버거 SNS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관련 내용은 SNS를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싸이버거는 지난해 시부야 팝업스토어 운영 당시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던 메뉴"라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