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싱가포르서 신규 라인 론칭…현지 뷰티시장 공략 고삐

2022.08.15 06:30:00

비첩 순환 에센스·수분 바이탈 에멀젼 등 세트판매
대만에서도 판매 나서…한류 발판으로 동남아 공략

[더구루=한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이 싱가포르에서 스테디셀러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로 K뷰티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이번 에디션엔 경복궁 향원정과 모란꽃·오얏꽃의 아름다움 등 의미를 담았다. 현지에서 한류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미지 제고와 성장세가 예상된다.


15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싱가포르에서 9세대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시크릿 포스트 사이클 에센스 향원정 프레이즈 에디션'(Secret Post Cycle Essence Xiangyuan Pavilion Praise Edition)을 론칭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2008년 국내 출시된 LG생활건강 후의 스테디셀러다.

LG생활건강은 싱가포르에서 비첩 순환 에센스와 함께 수분 바이탈 에멀젼, 폼 클렌저 등 세트로 판매한다. 가격은 73 싱가포르 달러(약 6만9000원)로, 싱가포르 이커머스 채널인 라자다(Lazada)에서 판매된다. 


올해로 9번째 선보인 에디션은 왕후의 휴식처이자 경복궁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향원정의 초여름 풍경을 모티프로 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왕실을 상징하는 고결한 기품의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던 풍성한 모란꽃 등 싱그러운 꽃들의 향연을 순백색 자기에 새겨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향기(향香)가 멀리 퍼져 나간다(원遠)'는 향원정의 의미처럼 청아한 백자를 연상하게 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금방이라도 꽃내음이 느껴질 듯 생기를 머금은 오얏꽃과 모란꽃을 싱그러운 색채로 입혀 기품 있는 고결함을 전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6월 국내서 9세대 비첩 순환 에센스를 내놓은 데 이어 동남아를 중심으로 론칭에 나섰다. 지난달에는 대만에 비첩 순환 에센스 판매를 시작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LG생활건강 후가 야심 차게 내놓은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회사는 비첩 순환 에센스가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길러 각종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노화를 좌우하는 3가지 요소인 화기, 부기, 생기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