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日 도쿄 시부야역 '라네즈×BTS 진' 대형 광고 선보인다

2025.06.20 08:12:11

BTS 진 내세운 '네오 쿠션 뮤이', 日서 본격 마케팅 시동
교통 광고부터 팝업스토어까지…日 소비자와 접점 확대

 

[더구루=진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을 앞세워 일본 도쿄 시부야역과 지하철 주요 노선에 대형 광고를 전개한다.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출시를 기념한 이번 마케팅은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이다.

 

2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일본 법인 아모레퍼시픽재팬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시부야역 구내 대형 전광판을 비롯한 JR 동일본 열차 채널, 도쿄메트로 차내 비전 등 교통 광고 매체를 통해 BTS 진이 등장하는 광고를 운영한다.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진은 세련된 이미지와 높은 글로벌 팬덤을 바탕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일본 내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에서 선보이는 '네오 쿠션 뮤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신제품으로, 가볍고 매끈한 커버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동시에 구현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스킨케어 발상의 쿠션'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력을 강조했다.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도 병행된다. 라네즈는 시부야 로프트 1층 마사카 스테이지에서 지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체험존에서는 진이 직접 선택한 애정템으로 소개된 '네오 쿠션 뮤이'를 비롯해 '젤 크림 스킨 로션', 시즌 한정 제품, 로프트 한정 상품 등이 전시·판매된다. 일부 로프트 매장에서도 동일한 팝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본보 2025년 6월 10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도쿄 시부야에 팝업…'BTS 진' 전면에>

 

진유진 기자 newjins@thegur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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