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日 뷰티시장 본격 공략…히아테놀 라인 론칭

2023.03.26 06:00:00

히아테놀 앰플 '화해'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
2021년 日 시장 진출 이후 제품군 확대 속도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다음달 일본에서 신규 라인을 론칭한다.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현지 소비자 유치에 박차를 가하는 행보로 풀이된다.

 

26일 업계에 다르면 네이처리퍼블릭 재팬은 일본에서 히아테놀 라인의 △앰플 △토너 △클렌징폼 등을 출시한다.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등 일본의 주요 버라이어티 스토어(화장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는 대형 생활잡화 매장)를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히아테놀 앰플은 지난해 국내 뷰티플랫폼 화해에서 펼친 2022 뷰티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카테고리에서 기능성 화장품부문 1위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화장품이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4단계의 검증 과정을 거쳐 수상 대상이 선정됐다.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국내외 뷰티 업계에서도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 히아테놀 앰플은 식물 유래 히알루론산과 더마 판테놀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식물 유래 히알루론산(오크라·타마린드씨·캐모마일꽃) 성분이 보습감을 유지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히아테놀 토너는 피부 유분과 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건조한 사람에게 유용하다. 히아테놀 클렌징폼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것은 물론 보습 효과도 지니고 있다.


지난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네이처리퍼블릭이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며 현지 시장 공략에 힘을 쏟는 모습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에서  △그린더마 시카 △비타페어C 시리즈 △알로에 시리즈 등을 연달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재팬은 "한국 출시 직후 화해에서 1위에 오른 히아테놀 앰플을 비롯한 히아테놀 라인을 론칭한다"면서 "건성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 누구나 성별에 관계없이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시리즈"라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