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vs 비시즌 베스트셀러' 내 패션 책임질 아이템은

2022.08.11 15:28:05

비시즌 '막스마라·아크네·몽클레르 VS '시즌' 르메르·로에베·아미'

[더구루=한아름 기자] 100% 공식 럭셔리 캐치패션이 여름 시즌 판매 인기 상품을 여름 상품과 역시즌 겨울 상품으로 구분한 ‘시즌 vs 비시즌 베스트셀러’를 공개했다.

 

여름 시즌 상품은 신명품이, 역시즌 상품은 품절을 일으키는 아이템이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코닉한 아이템 구매 경향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캐치패션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여름에는 신명품으로 불리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트렌드 아이템이 강세를 보였다. 여성용으로 △프리피플 크롭 코튼 탑, △로에베 라피아 바스켓 백, △헤르미나 애튼스 팬던트 네크리스가 큰 인기를 끌었다. 남성용은 △아미 코튼 폴로 셔츠, △르메르 크로스오버 스트랩 샌들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명품 패션 시장에서도 역시즌 쇼핑이 활발하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올여름 들어(6/1~7/31) 겨울 아이템 판매량이 전체의 20%에 달한다. 패딩,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을 대표하는 인기 명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한정된 재고와 사이즈로 겨울에 구하기 어려운 상품을 득템하는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 


올여름 캐치패션에서 많이 팔린 비시즌(겨울) 상품으로 여성용은 △막스마라 블루 마담 코트, △아크네 스튜디오 내로우 뉴 프린지 스카프, △퓨잡 울 블렌드 비니 등이 대표적이다. 남성용은 △몽클레르 후드 다운, △아크네 스튜디오 체크 울 블렌드 스카프, △웨일즈보너 울 코트가 선정됐다.


캐치패션에서는 탑티어 직구 플랫폼을 운영하는 파트너사들의 시즌 세일을 연계하고, ‘가격 하락’ 및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상품의 최저가를 찾아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 한달 간 간편한 결제로 편의성을 높인 ‘캐치 쇼핑백 담기’를 통한 구매 시, Visa프리미엄카드 결제에 한해 3%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 글로벌 파트너사로 ‘이동 후 구매’ 시 최대 1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겨울 패딩이나 코트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인기 상품을 ‘시즌 vs 비시즌’ 상품으로 구분해 베스트셀러를 공개했다”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400만개의 해외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계절과 상관없이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