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만두 새 TV광고 日 지상파 온에어…박서준 전면

2021.10.16 08:00:00

작년 이어 배우 박서준 내세워 열도 공략

 

[더구루=길소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의 새 TV 광고를 일본 전역에 방영한다. 일본권에서 인기 있는 배우 박서준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광고모델로 등장, 고객몰이에 나선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CJ 푸드 재팬은 비비고 시리즈의 주력 상품인 '비비고 왕만두' 리뉴얼에 따라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일본판 신규 CM을 지난 15일부터 일본 지상파 TV에 방영한다.

 

신규 CM은 '왕만두 알고있어' 편에서 박서준이 비비고 왕만두를 맛있게 먹고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CM을 위해 박서준은 왕만두를 알고 있냐는 물음을 직접 일본어로 내레이션 녹음까지 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보여주는 '왕만두 마치' 편은 박서준의 얼굴과 만두 속재료가 함께 등장해 왕만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CM으로 준비됐다. 두편의 CM은 현재 CJ 푸드 재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작년에는 비비고 냉장김치와 왕만두 편을 차례로 내보냈다. 냉장김치 편은 메인모델 박서준과 강기영이 출연해 김치를 맛보고, 왕만두 편은 메인모델 박서준이 홀로 출연해 맛있게 만두를 먹는 모습이 담아냈다. <본보 2020년 10월 21일 참고 CJ 비비고, '만두 CF' 日 지상파 온에어…박서준 내세워 일본 홀린다>
 

CJ제일제당이 밀고 있는 비비고 왕만두는 일반 만두(25g)보다 속이 더 차 35g의 점보 사이즈를 자랑한다. 균형있게 들어있는 건더기 등으로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쫄깃한 만두피로 육즙을 채워준다.

 

CJ제일제당은 올해도 박서준의 일본 내 인지도와 함께 비비고 만두 제품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박서준은 2018년부터 비비고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박서준은 지난해 JTBC에서 방송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를 맡으면서 일본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 다른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가 일본 넷플릭스에 인기 드라마 톱10에 오르면서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일본 4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큐텐(Qoo10)'에서 비비고 추천 제품 10선을 선정하는데 비비고 왕만두가 1위에 꼽혔다. <본보 2021년 6월 6일 참고 日 전자상거래 큐텐 추천 'CJ 비비고 10선' 눈길>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