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15일 신작 전략 모험 RPG '에로이카'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세계에서 눈을 뜨게 된 주인공 '세이'가 드래곤의 형상을 한 드라고노트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투 장면 외에도 프린세스 루나의 문라이트 저지먼트, 세이의 디바인 프로텍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감상 할 수 있다.
'에로이카'(Eroica)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로 유명한 20년 RPG 명가 '펀터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턴제형 전략 모험 RPG다. 인간과 수인 '매크나드' 그리고 드래곤의 후예 '드란피스'가 함께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 일행이 프린세스 루나와 함께 열차를 타고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에로이카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깊이 있는 스토리 외에도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30종의 영웅 △다양한 필드 어드벤처 퍼즐 △깊이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는 에피소드 콘텐츠 △전략 성을 강조한 턴제 기반의 전투 △영웅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탐사 콘텐츠 △전투 외 즐길 거리인 외전 스토리 콘텐츠와 영웅 퀘스트 등 방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로 알려진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라크(Lack)가 메인 작가로 참여,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캐릭터 설정을 통해 각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또한 게임 내에서 이용자와 캐릭터가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는 열차 콘텐츠를 제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열차 콘텐츠는 각 캐릭터의 호감도에 따라 영웅으로 영입할 수도 있고 새롭게 열리는 에피소드도 즐길 수 있으며, 동료 캐릭터들과의 우정 레벨에 따라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