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스앤밸류테크놀러지스,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 오픈기념 이벤트

 

[더구루=박상규 기자] 그로우스앤밸류테크놀러지스(Growth&Value Technologies)는 다음 달 3일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을 오픈하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이란 재단이 발행한 GNVT토큰을 회원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에서 구매 후, 플랫폼의 스테이킹(Staking) 서비스에 참여하면, 참여기간에 비례해 GNVT토큰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참여기간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 총 3가지로 나뉜다. 최소 참여 조건은 GNVT 10만개 이상이며 최대 연 18%의 GNVT를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특별 이벤트 참여기간은 2월 3일~29일(1개월), 최소 참여 조건 GNVT 1만개 이상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보다 참여기간은 짧게 했다"며 "최소참여 GNVT 수량을 낮춰 많은 회원들이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테이킹 참여 GNVT 수량에 따라 △최소 12%~최대 24% GNVT 지급 △참여 회원 전원 200개~500개 GNVT 추가지급 △커뮤니티 GNVT홍보 진행 시 200GNVT 추가 지급하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면 △총 상금 5000만원이 걸린 GNVT 스테이킹 왕이 되자와 △스테이킹 참여 회원만이 참여 가능한 VIP프로젝트(월 3.5%이상 에어드랍)이벤트 등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GNVT토큰은 블록체인 기업인 글로스퍼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를 통해 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유망 암호화폐 발굴 및 엑셀레이팅 지원,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한 안전한 거래망 구축, 24시간 고객센터 채널 지원 등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주말고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까지만 거래가 가능, 주말과 야간 시간대의 큰 폭의 등락을 방지해 참여자들의 보다 안정된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