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스앤밸류테크놀러지스,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 오픈기념 이벤트

 

[더구루=박상규 기자] 그로우스앤밸류테크놀러지스(Growth&Value Technologies)는 다음 달 3일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을 오픈하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이란 재단이 발행한 GNVT토큰을 회원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에서 구매 후, 플랫폼의 스테이킹(Staking) 서비스에 참여하면, 참여기간에 비례해 GNVT토큰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참여기간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 총 3가지로 나뉜다. 최소 참여 조건은 GNVT 10만개 이상이며 최대 연 18%의 GNVT를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특별 이벤트 참여기간은 2월 3일~29일(1개월), 최소 참여 조건 GNVT 1만개 이상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보다 참여기간은 짧게 했다"며 "최소참여 GNVT 수량을 낮춰 많은 회원들이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테이킹 참여 GNVT 수량에 따라 △최소 12%~최대 24% GNVT 지급 △참여 회원 전원 200개~500개 GNVT 추가지급 △커뮤니티 GNVT홍보 진행 시 200GNVT 추가 지급하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면 △총 상금 5000만원이 걸린 GNVT 스테이킹 왕이 되자와 △스테이킹 참여 회원만이 참여 가능한 VIP프로젝트(월 3.5%이상 에어드랍)이벤트 등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GNVT토큰은 블록체인 기업인 글로스퍼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를 통해 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유망 암호화폐 발굴 및 엑셀레이팅 지원,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한 안전한 거래망 구축, 24시간 고객센터 채널 지원 등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주말고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까지만 거래가 가능, 주말과 야간 시간대의 큰 폭의 등락을 방지해 참여자들의 보다 안정된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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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연 50만개' 푸조·시트로엥 공인 대체타이어 공급(?)

[더구루=김도담 기자] 한국타이어가 중국 공장 생산 타이어를 프랑스 PSA그룹(푸조·시트로엥)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공인 대체타이어로 공급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사실이라면 한국타이어의 물량 확대에 긍정적이나 브랜드 이미지 측면에선 부정적 영향이 불가피하다. 21일(현지시간) 유럽 타이어 전문매체 타이어프레스를 비롯한 현지 언론보도에 따르면 PSA그룹의 유로레파(Eurorepar) 타이어를 한국타이어가 중국 공장에서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유로레파는 PSA그룹의 인증 대체부품 브랜드다. 순정 부품보다 20~30% 낮은 가격 신뢰할 만한 대체 부품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유럽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관심을 끄는 건 유로레파 타이어의 출처다. PSA그룹은 공식적으로 어디서 이를 공급하고 있는지 함구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유럽 타이어업계에선 이들 타이어 제품이 한국타이어 중국 공장 생산 모델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주된 근거는 유로레파가 제공하는 '릴라이언스(Reliance)' 타이어와 한국타이어의 트레드(홈) 패턴 유사성이다. 유로레파 릴라이언스 윈터는 한국타이어의 아이셉트 에보(I*Cept Evo)와, 릴라이언스 썸머는 한국타이어 옵티모와 유사하다. 더욱이 이들 타이어엔 메이드 인 차이나(Made in China) 표기와 함께 한국타이어 생산공장이 있는 중국 자싱(嘉興)에서 온 것임을 시사하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럽 부품 업계 추측이 사실이라면 한국타이어로선 당분간 생산·판매 물량의 지속적인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 PSA그룹이 유로레파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최근 2년 새 타이어만 100만개가 판매됐기 때문이다. 연 50만개꼴로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다. 다만, 한국타이어가 유럽에 저가의 대체타이어를 공급한다는 게 널리 알려질 경우 지금껏 추진해 온 브랜드 고급화 정책에 상당한 차질을 빚을 가능성도 있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영국 타이어 전문지 타이어리뷰에서 진행한 2020년 사계절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키너지 4S2'로 '매우 추천' 등급을 받는 등 성능·품질력 확대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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