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日 큐텐서 할인 행사… 가성비로 고객몰이 나서

이중할인·원플러스원·오늘의 특가 등 이벤트 진행
일본 고객층 확보와 브랜드 이미지 알리기 목표

[더구루=한아름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NP가 일본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
 

2일 SNP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본 대표 전자상거래 채널 '큐텐'(Qoo10)에서 진행하는 빅세일(Big Sale) 이벤트에 참여한다. SNP만의 기술력을 담은 더 시카 세트, 슬리핑팩 4종 등을 비롯해 큐텐 내에서 판매하는 SNP 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할인 쿠폰 8종이 발행된다. 할인율은 구매 금액에 따라 다르다. 제품 2000엔 구매 시 100엔 추가 할인 5000엔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 이중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선 SNP의 간판 제품 '슬리핑 팩' 4종에 대해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SNP의 마스크팩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2019 중국 왓슨스 HWB 어워즈의 인기 마스크팩 부분에서 수상하며 기술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이밖에 '오늘의 특가' 코너도 열어 매일 다른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SNP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제 샘플 2개를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로 2500엔 이상 구매 시 보이그룹 세븐틴 소속 조슈아의 포토 엽서 3매 세트를 증정한다. 3000엔 구매 고객엔 할로아시스 브라이트닝 힐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SNP는 일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겠단 입장이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층을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서겠단 계획이다.


일본 매출을 견인하기 위한 판매 플랫폼을 확장한다. 큐텐에 이어 '라쿠텐', '아마존 재팬'과 일본 오프라인매장 '스킨가든' 등 일본 온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제품군을 늘려 실적을 확대하겠단 목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