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등장 예고(2월4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컴투스

 

컴투스는 22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올해 첫 신규 몬스터의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몬스터는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태생 5성 몬스터 '음양사'와 날카로운 칼날을 휘두르는 태생 4성 몬스터 '요괴무사'다. 

 

두 몬스터는 약 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으며, 방울 및 칼 소리와 함께 그림자 실루엣으로만 공개됐다.

 

해당 몬스터 2종은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며, 각 몬스터의 스킬 등 상세한 정보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3일 '포트나이트'의 3월 크루 '람브로'를 공개하는 한편, 스트리트 파이터 '류'와 '춘리'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판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로, 현재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Bucks, 매월 새롭게 선정된 크루의 의상과 최소 1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들로 구성된 크루 팩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3월의 크루 '람브로'는 뿔 달린 모습의 라마 레전드로,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에게는 람브로 의상과 산악 가방 등 장신구, 라마 풍선 방망이 곡괭이, 라마 레전드 랩핑 시트지 등이 포함된 크루 팩이 3월 1일 오전 9시에 제공된다.

 

한편, 캡콤(CAPCOM)의 전설적인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대표 캐릭터인 '류'와 '춘리'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류'의 의상에는 기본 의상인 흰색 도복, 검은 띠, 붉은 머리띠와 배틀 의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훈련 가방 등 장신구와 승룡권(Shoryuken!) 내장 이모트가 포함된다. '춘리'는 기본 의상과 향수 의상, 슈퍼 오락기 등 장신구, 라이트닝 킥 내장 이모트가 제공된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콘텐츠 '거점전'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새단장한 거점전에 참여하면 심리스 월드로 구성된 검은사막의 장점을 살려 하나의 거점이 아닌 영지 단위의 전투 지역으로 확장해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의 핵심 콘텐츠인 '거점전'은 거점 정령과 전리품을 두고 겨루는 대규모 길드 PvP다.

 

거점전의 전략 요소도 확대했다. 본진 중심으로 인접 지역을 점령해 세력을 넓혀가는 일종의 '땅따먹기' 규칙을 적용했다. 거점 전투 시 화염탑, 대포, 신기전 등 새로운 탄약류를 추가해 한층 발전된 전술도 펼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캐릭터 성장을 돕는 '금빛 유랑단 이벤트'를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도전 과제와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금빛 유랑단 주화'를 모아 발크스의 조언, 카프라스의 돌, 크론석과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마스터 투수를 출시했다.

 

유저는 NC 구창모(‘20), 롯데 송승준(’13), SK 윤희상(’13) 등 10명의 투수를 마스터 등급으로 영입할 수 있다. 마스터 선수는 지정된 재료 카드와 특수능력을 사용해 영입 가능하다. 카드 획득 시 선발/중계/셋업/마무리 중 원하는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H2에 △상∙하위 또는 클린업의 힘, 정확을 상승시키거나 △선발 또는 불펜의 구위, 제구, 변화를 상승시킬 수 있는 2종의 신규 포지션 배지를 추가했다.

 

엔씨는 자동 훈련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선수를 선택한 후 승급과 훈련 단계를 지정하면 원하는 등급까지 자동으로 훈련을 진행할 수 있다.

 

◇넥슨

 

넥슨은 2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기념 아트북이 예약 판매 하루 만에 초판 물량 5000부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15주년 기념 아트북은 '던파' 개발 초기부터 현재까지의 스케치, 도트 원화, 일러스트 등을 총망라한 네 번째 공식 아트북이다. 담당 원화가들의 생생한 작업 후기를 볼 수 있으며 '던파' 세계와 캐릭터가 탄생하고 발전해가는 과정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아트북은 더욱 방대해진 '던파' 콘텐츠를 반영하고자 총 760쪽 분량의 두 권으로 구성되며, 파트1은 12 사도와 모험가 16명 등 캐릭터를, 파트2는 '아라드' 대륙과 천계, 마계 등 세계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이번 예약 판매는 2월 25일 오전 10시부터 4곳의 대형 서점 홈페이지에서 실시됐으며, 큰 인기에 힘입어 아트북은 알라딘 종합 1위, 인터파크 도서 종합 1위 등 주요 온라인 서점 종합 상위권에 올랐다. 예약 판매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던파' 캐릭터 4종 '드래곤나이트', '엘븐나이트', '카오스', '팔라딘'의 일러스트 미니 포스터를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