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中 탈모시장 겨냥 '천삼화' 출시

지난 4월 국내서 4050 여성 대상 론칭해 인기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케어에 탁월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탈모 시장을 겨냥해 탈모 및 두피 케어 샴푸 려(吕)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가 중국 탈모인을 잡기 위해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선보인다. 

 

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 국내에서는 이미 지난 4월 4050세대 여성을 위해 공식 론칭해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에는 고품질 홍삼을 제조하는 천삼화TM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초고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 35%, 아미노산 등 유효성분을 100% 이상 증대시켜 모근과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준다.

 

또 특허 출원한 볼륨 케어 기술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 쪽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정수리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한다.

 

천삼화 라인의 식물 유래 카페인은 여성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고, 국내산 석류추출물이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준다. PH 약산성에 실리콘, 설페이트, 동물성 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으며, 6가지 한방꽃 추출물(접시꽃·연꽃·능소화·한련초·돌외·자운영 추출물)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여성의 모발을 케어한다.

 

PH 5.5 약산성이며 실리콘, 설페이트, 동물성 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다, 달콤한 시트러스 샴페인 향을 담았다.

 

한편, 려 샴푸 브랜드는 10년 연속 글로벌 샴푸 분야의 선두주자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해왔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려브랜드 인기가 높아 천삼화 라인 역시 탈모 예방 및 두피케어 효과로 히트 예감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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