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쁘띠 홍대신촌점·은평연신내점, '샤인스타의원'으로 새단장

 

[더구루=박상규 기자] 닥터쁘띠의원 홍대신촌점(구 톡스앤필의원 홍대신촌점)과 은평연신내점(구 톡스앤필의원 은평연신내점)이 다음 달 3일 피부·성형 네트워크 브랜드 '샤인스타의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홍대신촌점·은평연신내점은 김동현 대표원장과 김준환 대표원장이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시술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제공해왔다는 평을 받는다.

 

홍대신촌점·은평연신내점은 '샤인스타의원'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한층 더 전문화 된 시술 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고 행복감을 줄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샤인스타의원 네트워크의 다짐은 브랜드 철학에서도 잘 드러난다. 트렌디하고 만족스러운 시술결과와 스마트하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슬로건으로 샤인스타의원에서 일하는 스태프들이 행복하게 일하는 환경을 만들어 '행복한 의료서비스'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지향점을 갖는다.

 

샤인스타의원 홍대점 김동현 대표원장은 "단순히 고객의 외형만을 바꾸어 주는 미용 의료서비스의 시대는 끝났다"며 “고객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심적 만족감까지 채워드릴 수 있는 선샤인플레이스(SUNSHINE PLACE)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인스타의원 네트워크는 보톡스, 필러, 리프팅, 레이저시술, 비만시술, 제모, 이너뷰티 등 시술 카테고리를 다각화해 고객 개개인들에게 적합한 1:1 맞춤 뷰티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