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하이웰코리아 '설 선물특별전' 이벤트 진행

 

[더구루=박상규 기자]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하이웰’의 한국지사 하이웰코리아가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17일 밝혔다. 특별전은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배송 신청 마감일은 오는 21일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 이 기간 동안 하이웰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20% 특별 할인 및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쿠폰이 주어진다.

 

신규 고객은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고 구매 즉시 사용 가능,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우선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는 달맞이꽃종자유를 준비하면 무난하다. 달맞이꽃 오일은 체내 생리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전구체인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약주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해서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된 ‘하이웰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를 준비한다면 적합하다.

 

하이웰 밀크씨슬 제품인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다.

 

온 가족을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이것저것 고민할 것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과 초유 츄어블이 적절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말한다.

 

여기에 로얄젤리 비타민E와 쏘팔메토 성분이 풍부한 맨즈파워는 부부가 서로를 응원하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 채집 자체가 희귀해 고가일 수밖에 없는 귀한 등급의 '마누카꿀 MGO830+'까지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충족시켰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선물은 진심으로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의 전달"이라며 "이럴 때 대상을 고려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위주로 선택한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오랫동안 선물이라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