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한다면?' 쥬비스, 1월 한정혜택 등록이벤트 주목

 

[더구루=박상규 기자] "내 몸매가 언제 이렇게 됐지?"

 

중년이 되면 확실히 청춘과는 다르다. 다이어트는 건강 문제와도 직결되기 때문. 게다가 잘못된 식단과 운동은 몸에 무리가 올 수도 있고, 살도 잘 빠지지 않는다. 중년의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가 꼭 필요하고 그 방법은 예전과는 달라야 한다.

 

여기 쥬비스 다이어트 후, 웃을 일이 많아졌다는 중년 여성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어떻게 쥬 비스와 함께 다시 아름다움을 되찾았을까. 특히 그 동안 했던 다이어트와는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어 감량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개선됐다는 경험담이 눈길을 끈다.

 

박 모씨(42세)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75kg에서 58kg까지 17kg 감량에 성공한 후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자신의 다이어트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17kg 감량 후, 지인들이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했다며 예쁘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뻐 눈물이 흘렀다"며 가슴 찡한 다이어트 스토리로 많은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이어 "관리 받고2주 만에 살이 빠지는 속도를 경험하니, 쥬비스 감량에 대해 있었던 의문이 모두 사라졌다. 그 동안 아무리 운동하고 노력해도 단 600g도 빼기 힘들었는데, 40분 동안 누워서 쥬비스다이어트 관리 받으니 600g이 너무나 쉽게 빠져 신기했다"며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를 전했다.

 

쥬비스는 다이어트를 단순한 체중 감량만으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중년의 삶의 질 개선을 돕고 있다. 다이어트를 통해 방치된 건강 문제를 개선하고, 20대 젊은 시절 외모를 되찾은 듯 자존감을 높여줘 체중 감량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또한 쥬비스의 감량의 핵심 시스템인기기 관리는큰 체력 소모 없이 누워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40대 이상고객들이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굶지 않고 한 식 기반 식사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기 때문에 체력이 부족한 중년 여성과 남성이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

 

쥬비스 관계자는 "1월 한정 혜택 등록 이벤트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건강한 다이어트가 고민인 중년이라면 쥬비스 다이어트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