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rgetPushAD_매일뉴스(En) -->

동네핫딜 '아이폰11·갤럭시 노트10' 대란 특가 좌표 화제

 

애플이 2018년 집계된 중국 시장의 아이폰의 판매량보다 작년 12월 더욱 높은 판매량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아이폰11 시리즈의 역할이 상당히 큰 것으로 해석되고 있는 양상이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11 시리즈는 일부 모델의 가격을 소폭 하향 조정한 것과 더불어 개선된 카메라, 배터리의 성능을 갖춘 것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요인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제조사에서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애플은 올해 삼성보다 뒤늦은 5G 스마트폰 출시를 할 전망이며 5G 지원 아이폰의 파급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추세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갤럭시 S10과 갤럭시 노트10 등 5G 지원 모델을 선보여 국내 5G 시장에서 50% 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했다. 이어 이번 달 초 두 모델의 라이트 버전인 보급형 모델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층을 사로잡으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2월 11일 S10과 갤럭시 폴드의 후속작인 갤럭시 S20과 갤럭시 폴드2를 선보일 전망이며 갤럭시 노트10의 후속작 소식은 아직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이 선보일 두 모델은 명칭 논란에 휩싸이며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스펙에 관한 다양한 추측 또한 제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연일 고가 전략을 고수하고 있어 출시 이후에도 큰 할인폭을 보이지 않던 아이폰에 대한 전폭적인 할인 혜택을 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 추세이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아이폰11을 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 매장과 뽐뿌 등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양상이다.

 

해당 사이트 '동네핫딜'에서는 그 밖에도 핸드폰 성지들이 모여있어 연일 다양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며 휴대폰 싸게 사는 법에 관한 정보는 물론이고 각 지역 별 핸드폰 성지의 가격표와 스마트폰 시세, 내방처 좌표 등이 올라오고 있어 스마트폰 구매 전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사이트로 알려지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아이폰11 외에도 갤럭시 노트10을 4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정보가 올라와 많은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추세이며, 지난해 상반기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누려오고 있는 갤럭시S10 시리즈의 5G 지원 모델 S10 5G 기종을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의 5G 스마트폰 중 가장 저렴한 출고가로 출시됐던 갤럭시 A90 5G 모델을 공짜폰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사이트는 직접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방문, 시간적 부담을 느끼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가격에 대해서는 ‘동네핫딜’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