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 준오헤어 원마운트 스트리트점 '세준 스타일리스트', 고객 맞춤형 디자인 선보여

[더구루=박상규 기자] 2019년도 어느덧 해가 지나가고 2020년 새로운 뉴 트렌드를 맞이해 '이미지 메이킹’이라는 단어가 중요한 단어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일산 킨텍스 미용실 준오헤어 원마운트 스트리트점 세준 스타일리스트는 깔끔하고 멋드러진 볼륨감, 단아하고 사랑스러운 컬링감,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레이어드c컬펌 엘리자벳펌 바디펌 보니펌 단발펌을 제안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미 서울 목동에서 단발 전문가로 소문이 난 세준 스타일리스트는 일산 지역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커트 스타일과 열펌 시스템을 다양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준오헤어 원마운트 스트리트 세준 스타일리스트는 "예쁘고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의 종류는 많지만 사람마다 성격과 개성이 각양각색인 만큼 자신한테 잘 어울리는 퍼스널 디자인이 새로운 트렌트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며 "결이 매끄럽고 건강한 실루엣을 표현하기 위해 트리트먼트가 중요하며 근본적으로 건강한 모발이 예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탄생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인 단발머리 또한 모근부터 1cm~3cm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뿌리펌을 함께 해주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 또한 뛰어나다"며 "살롱에서 마무리 후 집에서 관리 할때의 편한 손질감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준 스타일리스트가 속해있는 준오헤어 원마운트 스트리트점은 일산 킨텍스 근방 원마운트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카페 같은 미용실'로 유명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