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설 선물세트 특별전

-이달 27일까지 실시…20% 할인·2만원 할인쿠폰 지급 등 풍성

 

[더구루=박상규 기자] 신정과 구정이 나란히 줄서 있는 1월을 겨냥해 평소 감사한 마음을 담고 있던 이들에게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한국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새해만큼은 지난 한 해 동안 꾸준히 자사 제품을 애용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2통 선물세트를 20% 할인가에 구매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쿠폰까지 동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은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고, 구매즉시 사용가능하여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항산화 건강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대장 소장 동시관리 10종 유산균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뉴질랜드산 남극해 크릴오일 △노니캡슐 그린비타민E △눈영양제 빌베리 아이케어 등의 다양한 뉴질랜드 직수입 제품이 준비됐다.

 

또한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로얄젤리, 달맞이꽃종자유 △남성 종합 건강영양제 쏘팔메토 성분이 풍부한 맨즈파워와 간 건강 도움 리버매니저 △뼈 건강에 좋은 해조칼슘과 관절 건강에 좋은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혼합된 그린 글루코사민 등도 준비된 만큼 연령별, 대상에 맞춰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마누카꿀 중 1%미만으로 채밀되는 귀한 등급의 '마누카꿀 MGO830+'까지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