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잡지카페'…스페셜티커피 사용, 커피의 품격과 가치를 추구하다

 

[더구루=박상규 기자] 경기도 광주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잡지카페'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색 컨텐츠를 체험하려는 카페족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SNS에 빠르게 전파되고 있는가 하면 외국인들의 유튜브 방송에도 소개되고 있다.

 

매장에는 100여종의 다양한 잡지가 구비되어 있으며 남녀, 각 개인별 취향을 고려해 매월 다양한 신간 잡지가 입고되고 있다. 각자 관심분야의 잡지를 읽으면서 매장내 비치된 머신을 통해 직접 핸드드립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페셜티커피로 세계적인 Tea 브랜드인 TWG Tea 원두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찻잔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더불어 매장에서 당일 시간대별로 갓 구워 신선한 빵, 총 천연색의 달콤한 마카롱, 다채로운 색상의 조각케잌도 마련되어 있어 디저트 미식가들에게도 인기다.

 

해당 잡지카페가 업계에서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는 자사 브랜드 통합 전국 250호 가맹 개설 이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에서 런칭 했다는 점이다.

 

이에 예비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색 카페 컨셉에 대한 차별성, 경쟁력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전국 물류 유통망으로 안정적인 물류 배송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에 지역 상관없이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잡지카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