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겨울철 피부관리 비결' 메디필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 오일

 

[더구루=박상규 기자]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에서 배우 한채영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는 아이템으로 메디필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 오일'을 소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수분크림만으로는 버티기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건조함에 시달리게 된다. 틈날 때마다 수분 보충과 가습기로 실내 수분을 조절해봐도 촉촉함은 잠시, 금세 바싹 마르게 되어 피부가 푸석해지기 쉽다.

 

이런 속 당김 현상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가둬줄 수 있는 고보습 제품을 사용해줄 필요가 있는데, 여배우 한채영이 보습뿐만 아니라 영양,생기,피부정화,탄력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 오일’을 공개했다.

 

그는 해당 제품을 직접 발라보면서 뛰어난 흡수력과 특유의 촉촉함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했다. 특히 오일을 로션에 섞어 바르는 등 자신만의 관리 ‘TIP’을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했다.

 

방송에 소개된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 오일은 7단계 저온 발효된 제품으로,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어 보습과 영양, 피부 정화 등과 함께 탄력을 케어해준다. 발효를 통해 새로운 유효 성분이 생성,활성화되어 영양이 극대화되고 저분자된 성분들이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일반 오일과의 차이점.

 

또한 해당 제품에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인 '올레인 산(오메가9)'과 4가지 특허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미백, 주름, 진정에도 탁월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9가지 유해 성분 무검출 테스트를 완료,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메디필 관계자는 "연한 노란빛의 앰플오일이 기름지지 않고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윤광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이 해당 제품의 인기 비결"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한채영의 'WHY NOT' 방송기념 이벤트로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오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메디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