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어터' 브랜드 서포터즈 ‘꾸쥬니해봐’ 발대식…건강관리 실천 다짐

-2020년 '쉐어링 유어 러브' 가치 실천

[더구루=박상규 기자] 건강한 생활습관을 지향하는 ‘라이프어터’가 브랜드 서포터즈인 ‘꾸쥬니해봐’ 발대식을 갖고 지속가능한 건강관리 실천을 다짐했다.

 

‘라이프어터’는 최근 서울 강남 한 카페에서  ‘꾸쥬니해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6일 부터 18일 까지 서울, 대전, 포항 등에서 참여한 서포터즈는 이날 서로 소통하며 자신의 건강관리 가치과 경험 등을 공유하는 등 향후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들은 아로마테라피 요가 강의를 듣고 라이프어터 측이 준비한 선물도 받았다.

 

이들 서포터즈는 내년 1월 6일부터 12일 까지 공식적으로 활동한다. 이 기간 동안 서포터즈들은 ‘출근 전 5분, 에그충전’과 ‘퇴근 전 5분, 꿀꺽’ 일주일 식단으로 구성된 출퇴근 패키지를 섭취하고 이를 SNS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에 성공한 사람 가운데 1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반신욕이나 스트레칭, 30분 일찍 기상 등 데일리 미션을 추가 진행할 경우 미션 당 1만원 씩 기부금을 적립, 최대 7만원 까지 한부모 가정에 본인 이름으로 기부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한 서포터즈는 "직장인 출퇴근 패키지를 통해 라이프어터를 처음 접한 뒤 이번 서포터즈에 참여했다"며 “이번 1기 서포터즈를 토대로 더 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이프어터 관계자는 "일상을 사랑하는 작은 연습의 뜻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개인적인 생활습관 개선은 물론, 타인을 지원하는 활동 속에서 서포터즈들이 소중한 가치를 나누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