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 오픈…첫날 청약자 300명 돌파

 

[더구루=오승연 기자] 광안1동 지역주택조합 설립추진위원회(가칭)가 한서병원 바로 옆 부지인 수영구 광안동 일대에서 계획한 ‘광안 신동아 파밀리에’가 홍보관을 오픈했다.

 

오픈 당일 청약자가 300명을 상회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 ‘광안 신동아 파밀리’에는 수차례의 설계 변경을 통한 최적의 주거공간을 지향하는 단지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광안 신동아 파밀리에는 지하 2층~지상 30층 규모의 프리미엄 중소형 아파트로 총 7개 동으로 공급될 계획이다. 단지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74㎡, 84㎡의 중소형 평형대에 총 605세대(예정)로 구성될 예정으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가 이뤄진다.

 

단지 주변에 호암초등학교, 수영중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한서병원,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의 생활 편의시설들이 가까이에 밀집돼 있다. 뿐만 아니라 광안시장과 광안리 해수욕장이 인근에 자리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확보했다.

 

지하철 2호선 광안역과 2, 3호선 수영역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역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교통환경이 마련된 ‘광안 신동아 파밀리에’는 광안대교, 번영로와 부산포항고속도로가 인접해 교통인프라도 확보했다.

 

홍보관 관계자는 "현재 주변 신규분양 단지의 시세가격이 3.3㎡당 1400~1600만원에 달하지만 광안 신동아 파밀리에 조합원 공급가격은 최저 900만원대로 사업승인 이후에는 주변 시세 가격으로 전환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보관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 대상으로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소형 가전제품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선착순 이벤트로 중문 및 신발살균건조기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