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초등 인강 '홈런 2.0' CJ온스타일 앙코르 방송 진행

 

[더구루=최영희 기자]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오는 27일 오전 9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채널에서 초등 및 중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홈쇼핑 라이브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11일, CJ온스타일과 함께 한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이번에 2차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첫 방송을 통해 받은 무료 체험 신청 건수를 목표 대비 200% 달성한 바 있다.

 

이번 2차 방송 역시 홈런 2.0의 앰배서더 박지윤과 함께 하며,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 1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홈쇼핑을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에는 신청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과 프리미엄 미술세트를 제공하며, 실시간 추첨을 통해 신청 고객 중 3명에게는 한샘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140만원 상당의 ‘조이S 2’ 책상, 의자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무료 체험 신청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1000만원의 장학금을 증정하는 ‘Adieu 2022 윈터페스타’와 ‘공부습관 장학금’ 등 특별 이벤트 역시 참여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지난 첫 방송에서 선보인 새로운 아이스크림 홈런의 콘텐츠와 서비스, 쇼호스트로 나선 박지윤이 직접 전달하는 홈런 경험담과 소개가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또 다른 혜택과 함께 홈런 2.0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