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임 '미디블 엠파이어스', 12일 위패드에서 IDO

미 토큰, 888만 개 이상 배포 

 

[더구루=홍성일 기자] 웹3 게임 미디블 엠파이어스(Medieval Empires)가 위패드를 통해 토큰 IDO를 진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분산형 기금 모금 플랫폼 위패드는 12일(현지시간)부터 미디블 엠파이어스의 IDO를 진행한다. 이번 IDO를 통해 미디블 엠파이어스 토큰인 미(MEE) 토큰이 888만 개 이상 배포될 예정이다. 

 

미디블 엠파이어스는 이번 IDO를 통해 8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다. 확보된 자금은 프로젝트 개발비용으로 사용하며 토큰을 통해 유저들이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배포될 미 토큰은 미디블 엠파이어스 내 경제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다. 미디블 엠파이어스는 이를통해 토큰 노믹스를 구현한다. 토큰을 구매한 유저는 게임 접근 권한은 물론 에어드롭, 특별 토지와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커뮤니티 내 투표권 등의 정치적 영향력도 제공된다. 

 

미디블 엠파이어스를 개발하고 있는 문게이밍 관계자는 "블록체인 게임은 전 세계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고 시장에 진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복잡해보이기 때문이다. 미디블 엠파이어스는 재미 뿐 아니라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디블 엠파이어스는 폴리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P2O(Play to Own) 게임이다. 초기 세계관은 중동 터키 지역에서 시작되며 게임 내 맵은 출시일부터 끊임없이 확장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저는 다양한 역사적 이벤트를 다른 각도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고유한 영웅을 성장시켜 전투를 펼치거나 판매할 수 있다. 

 

미디블 엠파이어스 내에는 디파이 스테이킹을 통한 수익, 특전 획득을 비롯해 NFT(대체불가토큰)을 활용한 토지 소유, NFT 마켓플레이스 등이 구현되는 등 웹3 게임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