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지누스, '쇼핑 대목' 블프 공략…日 아마존서 최대 30% 할인

일주일간 매트리스·침대 프레임 등 세일
2019년 일본 지사 설립...시장 공략 박차

 

[더구루=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자회사 지누스가 일본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세계적 쇼핑 축제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지누스 재팬(ZINUS ZAPAN)은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재팬에서 다음달 1일까지 개최되는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를 이벤트를 통해 여러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누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린티 럭스 저반발 매트리스 △프라임 서포트 포켓코일 매트리스 △스마트베이스 침대프레임 △로티 침대 프레임 등을 판매한다. 지누스 재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세일 행사를 통해 몇몇 매트리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다.

 

지누스가 일본 소비자 유치에 힘쓰는 모양새다. 지누스는  지난 2019년 일본 지사를 설립했다. 지난달 일본 인터넷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했다. 전자상거래 기능을 추가하고 매트리스, 침대, 베개 등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3월 지누스 창업주 이윤재 회장 등이 보유한 지분 30.0%(경영권 포함)를 7747억원에 인수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방침이다. 또 미국 등 북미 중심의 지누스 사업 구조도 유럽 및 남미, 일본 등으로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본보 2022년 10월 23일 참고 현대百 지누스, 日 매트리스 시장 공략 박차…홈페이지 리뉴얼>

 

지누스 재팬은 "쾌적한 수면 환경을 뒷받침할 수 있는 지누스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