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하노이, 베트남 웨딩 연회 사업 강화

2021.12.14 13:19:50

베트남 니즈 반영해 두가지 콘셉트 공개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호텔 하노이가 베트남 웨딩 연회 사업을 강화한다. 새로운 웨딩 컨셉트로 베트남 내 부가 서비스를 확대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하노이는 전문가들과 함께 1년 이상 공들여 온 특별한 웨딩 스타일을 공개했다. 

 

롯데호텔 하노이는 챠콜그레이 바탕에 레드·화이트 플라워가 독특한 '송 히'(Song Hỷ) 콘셉트와 베이지 톤과 파스텔 플라워가 어우러진 '박 니엔'(Bách Niên) 콘셉트 등 두 가지 웨딩 스타일을 대중에게 소개했다. 

 

모던한 느낌의 '송 히'는 베트남의 대표 결혼식 파티로 밝은 색조와 다양한 색상의 꽃 장식을 강조한다. 최대 7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은 촛불이 빛나는 장엄한 공간에 선명한 레드가 점재하는 신비로운 블랙과 그레이 컬러가 뒤덮으며 포인트를 준다. 고급스럽고 매혹적이라 새로움을 추구하는 신부들이 주로 찾고 있다. 

 

박 니엔은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화이트, 핑크, 블루 등 파스텔톤의 플로럴 컬러와 베이지 톤의 화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화사한 스타일을 찾는 웨딩커플의 만족도가 높다. 

 

심희승 롯데호텔 하노이 총괄은 "두 가지 데코 컨셉의 중심은 고객으로, 영감은 고급스러워지는 베트남 고객들의 미적 취향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에 있는 롯데호텔 기준에 부합하는 수준으로, 베트남 신랑신부의 니즈를 부분적으로 충족시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웨딩 패키지는 다른 공급업체와 달리 롯데의 글로벌 하이클래스 스탠더드에 따른 웨딩 데코 아이템과 올 인클루시브 파티 패키지가 결합된 제품이다.

 

한편, 롯데호텔 하노이는 지난 2014년 개관했다. 하노이 중심가에 지하 5층, 지상 65층 규모의 '롯데센터 하노이' 내 33층부터 64층에 위치해 있다. 총 31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시내 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롯데는 당시 4600억원을 투자했으며 롯데호텔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을 입점시켰다.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