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노세범' 日 100대 베스트 상품’ 선정…국내 브랜드 유일

2021.12.15 08:30:00

밀착력 높고 보습효과 기대…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 추천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 노세범 선스크린이 일본 100대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판매고 상승이 기대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추천정보 서비스 '마이베스트(mybest)'를 운영하는 ㈜마이베스트는 '100대 마이베스트 어워드 2021(mybest AWARD 2021)'을 발표했다. 

 

마이베스트는 지난 1년간 일회용품으로부터 가전과 화장품, 금융 등 다양한 상품·서비스 1만5613개를 검증했다. 

 

그 결과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가 선정됐다. 주인공은 이니스프리 썬크림 '노세범 선스크린'이다. 

 

해당 제품은 밀착력이 높고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추천 상품으로 선정되기 까지 노세범 선스크링능ㄴ 내구성과 발수성, 사용 용이성, 저렴한 가격 등이 평가됐다.

 

특히 노세범 선스크린은 전자상거래 쇼핑몰 아마존·라쿠텐·야후(Yahoo!)쇼핑 등에서 판매하는 상위의 선스크린 170 상품을 비교해, 가장 추천 상품으로 꼽혔다.

 

일본판 컨슈머리포트에 해당하는 마이베스트는 지난 2016년에 설립됐다. 직접 상품을 구입해 자사 시설에서 비교 검증하거나, 전문가를 중심으로 한 크리에이터가 애용품이나 추천 상품으로 소개해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 선택을 돕는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시리즈는 인기다. 일본 칼럼리스트 야마다 미호코(山田美保子)는 최근 일본 주간 시사·대중잡지 '주간 아사히'를 통해 한국 인기상품으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을 추천한 바 있다. <본보 2021년 11월 30일 참고 日 셀럽, 아모레퍼시픽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엄지척'>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4300만개를 돌파하고 분당 29개 속도로 팔리는 인기 페이스 파우더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과잉 피지를 확실히 흡착하면서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본보 2021년 6월 19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노세범 파우더' 리뉴얼해 日 공략>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라인업 추가 등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 캐나다 등에서 사업 철수·축소로 해외 매출이 저조하자 선전하고 있는 일본에서 흥행몰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