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셀럽, 아모레퍼시픽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엄지척'

2021.11.30 08:30:00

칼럼리스트 '야마다 미호코' 주간지서 추천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일본 셀럽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칼럼리스트 야마다 미호코(山田美保子)는 최근 일본 주간 시사·대중잡지 '주간 아사히'를 통해 한국 인기상품으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을 추천했다. 

 

그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을 방송 중 메이크업 수정용으로 이상적이라고 강조했다. 일본 방송인의 경우 여배우를 제외하고 대부분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데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는 화장을 수정하는데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야마다 미호코는 "이 파우더는 세밀하고 매끄러운 마무리를 해춰 추천한다"며 "피지흡착 파우더와 미네랄 피지조절 파우더가 과다한 피지를 흡착해 파운데이션 후에는 물론 스튜디오 촬영 중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이상적"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을 사용하게 되면 화장이 무너지는 것을 확실히 막을 수 있다고 추천했다. 또 스킨케어 후 바로 이 파우더를 사용하게 되면 짧은시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추천한 그는 1957년생으로 TV작가 겸 칼럼니스트로 활동한다. TV프로그램 '춤추는 산마고텐(踊る!さんま御殿!!)'을 집필하고 다수 잡지를 연재했다. TBS계 '선데이 일본(サンデー・ジャポン)'에서 해설가 겸 마케팅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7월 일본 현지에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을 출시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4300만개를 돌파하고 분당 29개 속도로 팔리는 인기 페이스 파우더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과잉 피지를 확실히 흡착하면서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본보 2021년 6월 19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노세범 파우더' 리뉴얼해 日 공략>
 

기존 노세범 파우더에서 디자인과 성분이 강화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N 패키지에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N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 N △노세범 피니싱 파우더 등이 있다. 일본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과 아마존재팬, 코스메쇼핑, 큐텐(Qoo10)에서 판매된다.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