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태국 '최고 소비재 어워드' 공로상 수상

2021.10.01 13:05:53

태국 매거진 선정, 최고의 소비자 제품으로 선정
현지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 우뚝 

 

[더구루=길소연 기자] 코웨이가 태국에서 최고의 소비재로 선정됐다. 높은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태국 비즈니스 매거진 'Business+' 선정 '2021 최고의 소비자 제품'을 수상했다. 

 

공로상 격인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코웨이가 태국에서 최고의 소비자 관련 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코웨이는 향후 모든 고객에 프리미엄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박준용 코웨이 태국법인장은 "코웨이는 창업 당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의 혁신, 디자인, 개발,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4중 필터 등 코웨이 기술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태국에서 제품 품질과 마케팅 강화 전략으로 현지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서 인식을 제고하고 현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는 현재 제품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를 앞세워 수도인 방콕에서 '코웨이xBTS'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것,

 

BTS의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를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특히 MZ세대 등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BTS를 앞세워 고객 다변화를 도모, 매출 확대를 노린다. <본보 2021년 7월 26일 참고 태국 최고 번화가 등장한 '코웨이×BTS' 대형 LED 광고…시장 공략 '속도'>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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